윤리경영

이노뎁 윤리경영

이노뎁은 기업윤리의 기본 행동원칙을 준수합니다.

고객의 신뢰
공정한 거래
올바른 기업문화

이노뎁은 고객의 신뢰를 위해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공정한 거래 그리고 올바른 기업문화를 실천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정의
기업이 주주, 고객, 파트너, 임직원, 지역사회와 주변 환경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관계에서 엄격히 준수해야 할 기업윤리의 기본 행동 원칙을 의미합니다.
윤리경영의 필요성
기업은 수많은 이해관계자들과 관계 속에서 영속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끊임없이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윤리실천 강령
이노뎁의 윤리실천 강령은 임직원에게 윤리적인 판단에 의해 업무를 올바르게 수행할 수 있는 기준을 제공한 것이며, 모든 임직원의 직위 고하를 막론하고 이 규범을 준수해야 하며, 규범의 적용 대상으로 하고 있다.
01
첫째,
직무와 관련하여 공정성을 저해할 수 있는 어떠한 형태의 금전적 이익도 이해관계자로부터 수수하지 않으며, 부당한 업무 요구 및 부정한 청탁 행위를 단호히 배척한다.
02
둘째,
고객 정보를 소중히 보호하고,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이행한다.
03
셋째,
업무상 알게 된 영업비밀을 보호하고, 회사와 개인의 이해가 상충되는 행위나 관계는 일절 회피한다.
04
넷째,
회사의 유,무형 자산 및 기밀정보 등은 회사의 주요 자산으로, 이를 개인적 용무나 회사 업무와 직접 관련 없는 용도에 사용해서는 안된다.
05
다섯째,
상호 신뢰하고 존중하는 조직문화 형성을 위해, 임직원은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과 공포감을 주는 육체적·언어적·시각적 행동을 포함하여 건전한 동료관계를 해치는 일체의 언사나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