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및 보증기간 안내

교체 및 수리비

교체 및 수리비(실 소요비용 청구)는 부품 교체 시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기술료

기술료는 유상수리시 부품비를 제외한 공임을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 난의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됩니다.

출장비 및 운송,운반비

출장비 및 운송,운반비는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운송 운반비는 장비에 대한 운송및 운반에 대한 금액은 나타냅니다.
출장비의 거리에 비례하여 금액이 산출되며, 자세한 문의는 이노뎁 콜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각 항목의 금액은 부가세 미포함 금액입니다.
  • 자세한 서비스요금 문의는 이노뎁 콜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1661-6806)

이노뎁 A/S 규정

유상 수리
적용 범위
- 본 규정은 당사에서 수입 및 공급/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수리를 할 경우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함.
* 아래의 예와 같이 고객 및 설치 업체의 명백한 과실인 경우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유상 수리 처리됨.
1) 사용자 실수에 의한 파손.
(설치 및 포장 시 취급 부주의에 의한 파손, 임의 수리 개조에 의한 고장)
2)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장애. (NVR의 경우)
3) 당사가 지정한 서비스 센터 이외에서 제품 수리 후 손상 된 경우.
4)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비매품을 구매하여 사용 후 고장 발생 경우.
5) 부실시공으로 인한 침수. (카메라의 경우)
6) 고장의 원인이 본 제품 이외의 기기에 의한 고장인 경우.
7) 사용설명법 이외의 방법으로 사용 하였을 경우.
8) 천재지변(화재, 낙뢰, 염수 지진, 수해 등) 에 의한 고장 발생 시.
* 제품 입고 후 내부 확인 절차(2주소요)를 통해 사용자 과실일 경우 비용 청구.
신청 방법 - A/S 신청은 반드시 콜센터를 통해 진행함을 원칙으로 하고, 부득이 긴급한 경우에는 당사 고객지원팀으로 전화 접수 가능.
택배접수 * 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A/S 신청 건에 대해 택배접수 진행 가능함을 확인한 경우, 별도의 A/S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 회신하고 장비는 메일에 기입된 주소로 발송
- NVR, CAMERA : 이노뎁안양센터 2층 사업지원부문.
초도 불량
판정 기준
- 아래 조건에 해당되면 초도 불량으로 판정하고 대체품을 제공함
NVR 조달 판매(2년) 준공/공장출고일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H/W 불량인 제품
- 1개월 이내 불량 발생 시 신품 교체
- 1개월 이후 불량 발생 시 B급 제품으로 교체.
민수 판매(13개월)
카메라 조달 판매(2년)
민수 판매(13개월)
* 단, 고객 및 설치 업체의 명백한 과실인 경우는 제외한다.
* 초도불량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면 대체 신제품을 제공함
- 1개월 이내 동일 불량이 3회 이상 발생한 경우.
* 카메라의 경우 초도불량 제품 회수하여 공장 검사 후 초도불량이 아니거나, 기 사용제품이었을 경우 비용 청구 함.
유상 지원 후
재 지원 기준
소프트웨어 - 유상 기술 지원 이후 동일 장애에 대한 워런티는 1개월.
하드웨어 - 부품 교체 이후 동일 부품에 대한 워런티는 3개월.
*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경우 다른 증상/파트로 인한 장애 발생 시 비용 청구.
원격 지원
기준
무상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대해 아래 조건에 모두 해당 되는 경우, 기본비용 20만원(VAT별도)을 부과하여 원격 기술 지원함.
1) 단순 소프트웨어(NVR, VMS, SDK, WebApi, E-Map, TSM/TSV, C-Stream Server)의 간단한 질문의 경우 무상지원.
2) 단순 지원이 아니라 20분 이상의 기술 지원이 필요한 경우.
* 추가적인 3rd PARTY 제품과 연동 운영되는 경우 방문 지원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원격 지원 기본비용 외에 추가 비용을 산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