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BIS FAQ

Q 회원 [TYBIS] 카메라 영상이 갑자기 안 나올 때 어떻게 점검하면 되나요?
A
- 카메라와 서버간의 Ping Test 통신이 정상적인지 확인합니다.
- 카메라 웹페이지에서 영상이 잘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 VLC 플레이어에서도 RTSP 주소로 영상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참조 : RTSP 주소의 경우 카메라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회원 [TYBIS] 특정 시간에만 녹화 하도록 설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설정을 클릭하셔서 카메라 관리 메뉴에 레코더 일정을 이용하여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Q 회원 [TYBIS] 특정 영상을 즐겨찾기 하는 방법은 없나요?
A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상단에 즐겨찾기 설정에서 즐겨찾기 그룹을 생성합니다.
2. 이후 추가 하시고자 하는 영상을 우 클릭 하여 즐겨찾기 추가를 선택하시고 그룹에 포함시키면 되겠습니다.
Q 회원 [TYBIS] 라이선스 발급은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A
1. 라이선스 재발급의 경우 사용하시는 장비의 “모델명, 시리얼 번호 와 MAC주소” 를 메일로 (support@innodep.com)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2. 신규 발급 및 메인보드 교체 로 인해 MAC주소가 변경되었을 경우(라이선스 변경신청)의 경우
이노뎁 본사 02-2109-6866 국내영업팀 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Q 회원 [TYBIS] 설치 패키지 압축 해제 후 설치 진행 중 문제가 발생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A
- 받으신 압축 파일을 풀기 전에 우 클릭하여 속성 창에서 ‘차단 해제’ 후 설치를 다시 진행합니다.
Q 회원 [TYBIS] 라이선스 발급을 받았는데 적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 발급받은 라이선스 파일 압축을 풀어 Approval_drv.taf와 Approval_info.tar 파일을
C:/ProgramFiles/TYBIS NVR 경로에 복사한 후 서비스를 재시작 하면 되겠습니다.
Q 회원 [TYBIS] 클라이언트를 한국어로 설정하는 방법은 없나요?
A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우측 상단을 보시면 설정 탭에서 Viewer 설정을 탭을 클릭하면 창이 하나 나타나게 됩니다.
이후 시스템 내에 Language 설정을 English > Korean변경하여 적용 후 재시작 하면 되겠습니다.
Q 회원 [TYBIS] 카메라 목록을 백업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우측 상단 설정 탭에서 System 설정을 클릭하면 창이 하나 나타나게 됩니다.
해당 창 상단의 카메라 관리 탭을 클릭하여 들어가셔서 우측 하단에 내보내기를 클릭하여 백업을 할수 있습니다.
Q 회원 [TYBIS] NVR 시리얼 번호는 어디에 있나요?
A
- NVR 시스템 상단 혹은 우측면에 은색(또는 흰색) 모델명 하단 바코드 스티커 하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2018년도 이후는 영문숫자 조합 / 2018년도 이전에는 숫자 8자리입니다.)
Q 회원 [TYBIS] 초기 설치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무엇을 확인하면 될까요?
A
- 네트워크가 고정 IP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Master Tool에서 고정IP 설정 확인 합니다.
- Recording Server Tool 에서 고정IP 설정 확인 합니다.
Q 회원 [TYBIS] 분할화면 중 일부 카메라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무엇을 확인하면 될까요?
A
- 카메라로 Ping Test를 하여 정상적으로 통신이 되는지 확인 합니다.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카메라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정상적으로 기입이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Q 회원 [TYBIS] 연결된 카메라 전체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무엇을 확인하면 될까요?
A
- Recording Server Tool에서 고정 IP 설정 확인 및 서비스 재시작 합니다.
- 카메라 등록시 저장 서버 IP가 고정 IP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Q 회원 [TYBIS] 정전 등으로 비정상 종료 후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무엇을 확인하면 될까요?
A
- 기존에 설정한 IP설정이 자동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DB 접속 후 주의대상이나 문제 있는 DB 확인 합니다.
1. vfs.db가 주의대상일 경우에는 삭제 후 리커버리 실행
2, VDB_VMS가 주의대상일 경우에는 Master Tool에서 VDB_VMS 더블클릭 후 Repair Use로 복구 실행
Q 회원 [TYBIS] 모션 녹화 설정 후 녹화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무엇을 확인하면 될까요?
A
- 카메라 웹페이지에서 모션 설정 및 정상적으로 모션이 감지가 되는지 확인 합니다.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모션 설정 확인합니다.
(모션 설정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용안함”으로 되어 있습니다.)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레코딩 일정 설정이 모션으로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 합니다.
Q 회원 [TYBIS] CPU 자원 부족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A
- 카메라 설정 값이 높지 않은지 확인 합니다. (권장: FHD4M-16대, HD2M-32대, SD1M-64대)
Q 회원 [TYBIS] NVR 장비가 자주 멈추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A
- VGA, M/B, OS HDD 점검이 필요 합니다.
Q 회원 [TYBIS] NVR 장비에 블루스크린 발생시에 어떻게 하면 될까요?
A
- 블루스크린 코드 확인 합니다.
Q 회원 [TYBIS] NVR이 부팅이 되지 않아요
A
- OS HDD만 삽입하여 부팅 되는지 확인 합니다.
- 위 경우로 부팅이 된다면 저장용 HDD를 하나씩 삽입하여 문제 HDD를 찾아 교체를 해야 됩니다.
Q 회원 [TYBIS] 부팅시 비프음이 발생이 되는데 어떻게 조치하면 될까요?
A
- 짧게 1번 소리가 나고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그래픽카드 고장을 의심 합니다.
- 길게 1번 짧게 1번 소리가 들린다면 램등의 연결 상태를 의심 합니다.
- 짧게 계속 소리가 들린다면 파워 불량 및 전원 관련 칩이 고장이 의심 합니다.
- 길게 계속 소리가 들린다면 메인보드에 장착되어 있는 램을 교체 또는 메인보드 결함을 의심 합니다.
Q 회원 [TYBIS] NVR 로그인이 안되는데 무엇을 확인하면 될까요?
A
- 로그인시 ID, Password, 포트번호(6001), IP주소가 기입이 잘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Server Manger Tool에서 서비스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합니다.
- 마스터 서버 IP로 Ping Test를 진행하여 이상이 없는지 확인 합니다.
- 제어판 내에 Windows 방화벽이 해제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