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메라와 서버간의 Ping Test 통신이 정상적인지 확인합니다.
- 카메라 웹페이지에서 영상이 잘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 VLC 플레이어에서도 RTSP 주소로 영상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참조 : RTSP 주소의 경우 카메라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 라이선스 재발급의 경우 사용하시는 장비의 “모델명, 시리얼 번호 와 MAC주소” 를 메일로
(support@innodep.com)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2. 신규 발급 및 메인보드 교체 로 인해 MAC주소가 변경되었을 경우(라이선스 변경신청)의 경우
이노뎁 본사 02-2109-6866 국내영업팀 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 기존에 설정한 IP설정이 자동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DB 접속 후 주의대상이나 문제 있는 DB 확인 합니다.
1. vfs.db가 주의대상일 경우에는 삭제 후 리커버리 실행
2, VDB_VMS가 주의대상일 경우에는 Master Tool에서 VDB_VMS 더블클릭 후 Repair Use로 복구 실행
- 카메라 웹페이지에서 모션 설정 및 정상적으로 모션이 감지가 되는지 확인 합니다.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모션 설정 확인합니다.
(모션 설정의 경우 기본적으로 “사용안함”으로 되어 있습니다.)
- TYBIS 클라이언트에서 레코딩 일정 설정이 모션으로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 합니다.
- 짧게 1번 소리가 나고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그래픽카드 고장을 의심 합니다.
- 길게 1번 짧게 1번 소리가 들린다면 램등의 연결 상태를 의심 합니다.
- 짧게 계속 소리가 들린다면 파워 불량 및 전원 관련 칩이 고장이 의심 합니다.
- 길게 계속 소리가 들린다면 메인보드에 장착되어 있는 램을 교체 또는 메인보드 결함을 의심 합니다.
- 로그인시 ID, Password, 포트번호(6001), IP주소가 기입이 잘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Server Manger Tool에서 서비스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합니다.
- 마스터 서버 IP로 Ping Test를 진행하여 이상이 없는지 확인 합니다.
- 제어판 내에 Windows 방화벽이 해제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