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RIX FAQ

Q 회원 [VURIX] Client 영상 창이 회색으로 나오며 영상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A
Client 시스템에서 DriectX 진단 도구(실행>dxdiag) 실행하여 DirectX가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Q 회원 [VURIX] 카메라 영상이 갑자기 안나오는 경우, 기본적인 점검 사항
A
먼저 카메라와 서버간의 ping test를 하여 통신이 정상적인지 확인합니다. 그 후 웹페이지에서 영상이 잘 나오는지 확인하고, VLC 플레이어에서도 RTSP 주소로 영상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Q 회원 [VURIX] 특정 시간에만 녹화 하도록 설정
A
VURIX 클라이언트에서 카메라 별 레코딩 스케줄 설정이 가능합니다.
Q 회원 [VURIX] 특정 영상을 즐겨찾기 추가 방법
A
현재 뷰어 창에 즐겨찾기 하고자 하는 카메라와 분할을 구성한 뒤 상단 탭 메뉴>'즐겨찾기에 저장' 을 눌러 저장합니다.
Q 회원 [VURIX] 카메라 추가 시 등록할 모델명이 없는 경우
A

동일 제조사의 유사 모델로 등록하거나 RTSP driver 로 등록하여 사용하거나 ONVIF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일 모든 기능의 연동이 필요한 경우 영업팀에 연동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 [VURIX] 카메라 해상도 높게 설정 관련
A

VURIX Client 에서는 카메라에서 설정된 해상도의 영상을 보여주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카메라 해상도에 대한 설정을 직접 할 수 없고, 카메라 웹 설정창에서 직접 변경해야 합니다.

Q 회원 [VURIX] 녹화영상 데이터를 찾지 못하는 경우
A
설정>서버 설정 창에서 각 레코딩 서버의 저장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는지, 저장 경로가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Q 회원 [VURIX] 라이센스 발급 신청 방법
A
VURIX 설치 폴더(C:\vms) 내에 위치한 license_collector 실행하여 생성되는 ors 파일을 압축하여 메일로(sales@innodep.com) 보내주시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Q 회원 [VURIX] 라이센스 적용 방법
A
발급받은 라이선스 파일 압축 풀어 C:\vms\conf 폴더 내에 복사한 후 서비스를 재시작합니다
Q 회원 [VURIX] Client 한국어 설정 방법
A
Client >설정 메뉴로 진입하여 Language 설정을 English에서 Korean 으로 변경 후 우하단의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Q 회원 [VURIX] ID를 새로 생성 후 장비 목록이 아무것도 없는 경우
A
VURIX에서는 사용자 ID 생성 후 해당 사용자가 접근할 수 있는 장비를 명시적으로 할당 해줘야 합니다.
Q 회원 [VURIX] 삼성카메라 연결 직후 영상 끊겨 보이는 현상
A
다른 카메라와 달리 삼성 카메라는 0번 프로파일인 JPEG 프로파일이 기본으로 출력됩니다. 따라서 장비 정보에서 URL을 0에서 1로 변경합니다.
Q 회원 [VURIX] 설치 패키지 압축 해제 후 설치 진행 중 문제사항
A
받으신 압축 파일을 풀기 전에 우클릭>속성 창에서 '차단 해제' 후 설치를 다시 진행합니다.
Q 회원 [VURIX] 카메라가 속한 레코딩 서버 변경 방법
A
VURIX Client 상의 장비를 우클릭하여 '장비 정보 보기' 메뉴를 통해 레코딩 서버 변경 가능합니다.
Q 회원 [VURIX] 카메라 별 녹화 일수를 변경 방법
A
VURIX Client 상의 장비를 우클릭하여 '저장 기간' 을 임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레코딩서버의 저장 공간이 충분해야 합니다.
Q 회원 [VURIX] Client 아이콘 로고 변경 방법
A
VURIX Client 의  설정>로컬 메뉴의 '기본 배경 이미지' 옵션으로 변경합니다.
Q 회원 [VURIX] 시스템 부팅이 안될 때, 확인 사항들
A

BIOS의 디스크 인식 여부 (인식 안되는 경우, 부팅 장치를 찾을 수 없다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Q 회원 [VURIX] 카메라 목록 백업 방법
A
설정>장비 창에서 하단의 장비 목록 내보내기 기능을 통해 엑셀 파일로 내보내기가 가능합니다.
Q 회원 [VURIX] 카메라 해상도와 프레임 확인 방법
A
실시간 영상 창 상단의 탭 메뉴의 '모든 영상정보 보기' 메뉴를 통해 각 카메라의 영상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Q 회원 [VURIX] NVR 시리얼 번호 확인
A
NVR 시스템 상단 혹은 우측면에 은색(또는 흰색) 스티커에 표기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