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회원가입

step01. 약관동의

step02. 개인정보 입력

step03. 가입완료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이노뎁(주) 주식회사 ("회사" 또는 "이노뎁(주)")가 제공하는 이노뎁(주) 및 이노뎁(주)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이노뎁(주)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이용계약 체결)
6.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7.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1.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2.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3.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4. 4.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5. 5.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8.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0.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11.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12.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5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①"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②"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4. ①"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5. ②"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③"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7.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에 대한 통지)
8.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9. ②"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0. ①"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11. ②"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12. ③"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8 조 ("회원"의 의무)
13. ①"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1.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2. 2.타인의 정보도용
3. 3. 3."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4.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5. 5."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6. 6."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7.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8. 8.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9.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4. ②"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제공 등)
15. ①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1. 1.검색 서비스
2. 2. 2.개방형 서비스(블로그, 카페 등)
3. 3. 3.게시판형 서비스(지식iN, 뉴스 등)
4. 4. 4.메일서비스
5. 5. 5.보안패치, 백신서비스
6. 6. 6.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16. ②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17. ③"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8. ④"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19. ⑤"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20. ①"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1. ②"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2. ③"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게시물"의 저작권)
23. ①"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4. ②"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5. ③"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2 조 ("게시물"의 관리)
26. ①"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7. ②"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28. ③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3 조 (권리의 귀속)
29. ①"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30. ②"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포인트)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계약해제, 해지 등)
31. ①"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32. ②"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3. ③"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 16 조 (이용제한 등)
34. ①"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5. ②"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6. ③"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7. ④"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38. ⑤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39. ⑥"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7 조 (책임제한)
40.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1.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2.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3. ④"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4. ⑤"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45. ①"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46. ②"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47. ③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 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이노뎁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1항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수집목적 분류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가입에 따른 개인식별, 본인확인
- 기술 및 서비스 교육
필수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아이디, 이름, 이메일, 업체명,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다른 법률을 적용
선택 팩스번호, 일반전화, 사업자등록번호, 베이직 코스 수강여부, 관심품목, 형태

*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문의에 대한 정확한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경우 다른 법률을 적용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이노뎁은 (이하 '회사')는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목차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항목 및 보유기간

① 회사가 처리하는 개인정보 수집, 항목, 목적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집방법 이용목적 분류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대표홈페이지
[온라인 문의 접수]
기술, 결함, 가격, 기능개선문의 및 기타 필수 이름, 업체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문의 업무 처리완료 시 (단, 법령에서 정한 기간이 있으면 해당기간)
이노뎁 파트너사 홈페이지 회원가입에 따른
개인식별, 본인확인
기술 및 서비스 교육
필수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E-Mail, 업체명,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
(단, 법령에서 정한 기간이 있으면 해당기간)
선택 사업장등록번호 일반번호, 팩스번호
기술 파트너 신청 필수 이름, E-mail, 휴대전화, 업체명, 회사전화 가입 후 6개월까지 (단, 법령에서 정한 기간이 있으면 해당기간)

②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 명시된 보유기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른 법률에 의한 회원의 개인정보 보유 기간입니다.
구분 수집항목 보유기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 •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항목, 보유기간 및 수집방법)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정보주체의 별도 동의가 있는 경우
        나. 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국외 이전
수탁업체 위탁업무 연락처
파트너사 확인하기 견적, 도입 문의, 제품 판매 및 발주 연락처
한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개발 및 운영 02-2025-0200
시큐어코리아 안면인식 출입관리 031-603-9464
㈜알리는 사람들 문자 메시지 발송 대행 02-511-4560


수탁업체 연락처 이전일시 및 방법 이전(위탁)항목 이용목적 이전국가
Salesforce.com, Inc. privacy@salesforce.com 계약관련 문의 시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송 담당자명, 이메일 주소, 일반전화번호, 휴대폰 전화번호 계약 문의 및 상담 일본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 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 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5조.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에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회사는 원칙적으로 14세 미만의 정보주체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 시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 이용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①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정보보안정책, 지침 및 절차수립, 개인정보 처리 직원 최소화, 정기적 직원 교육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개인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7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 부서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성명 : 이종성
직급 : 상무
담당부서 : 정보보안부문
연락처 : 070-7599-1973
E-mail : privacy@innodep.com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할 것입니다.
③ 회사가 가능한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첨단 기술을 이용한 해킹 공격과 네트워크상의 위협으로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마케팅
담당자: 신효섭
연락처: 070-7599-1973

제10조.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 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관 소관업무 홈페이지 전화번호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신청 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민사적 해결) www.kopico.go.kr (국번없이)
1833-6972
대검찰청 형사사건, 범죄신고 등 www.spo.go.kr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개인정보침해, 해킹, 바이러스 게임사기, 스팸, 예방정보 등 제공 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
182


제11조. 타 사이트의 개인정보 처리 방침

① 회사 웹사이트에는 타 웹사이트의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의 서비스에만 적용됩니다. 타 웹사이트로 연결하는 링크를 클릭하는 경우에는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읽어야 합니다.

제12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년 03월 02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사 확인하기

파트너사 위탁에 대한 업무
FST코리아 영업 업무
가온아이티에스㈜ 영업 업무
경림이앤지 영업 업무
굿링크 영업 업무
굿퍼스트정보기술 영업 업무
나인콤 영업 업무
네트로 영업 업무
뉴코리아전자통신 영업 업무
대신네트웍스(원주)= 영업 업무
라이노정보기술 영업 업무
신우씨앤에스 영업 업무
아성 영업 업무
아이티아이에스 영업 업무
에이아이정보기술 영업 업무
엔에이치네트웍스 영업 업무
윈투스시스템 영업 업무
제일정보통신 영업 업무
조은기술 영업 업무
주식회사 새눈 영업 업무
지니넷 영업 업무
투비 영업 업무
강화정보통신 영업 업무
나라이엔씨 영업 업무
나모이엔지 영업 업무
노바투스 영업 업무
대성정보통신 영업 업무
더기가 영업 업무
드림테크 영업 업무
리드온 영업 업무
비젼아이티 영업 업무
삼산전자통신 영업 업무
삼성T&G 영업 업무
서경산업 영업 업무
서안에스엔씨 영업 업무
성진정보통신 영업 업무
씨엔테크 영업 업무
아이씨티 영업 업무
에스네트웍스 영업 업무
에스엘티 영업 업무
에스오넷 영업 업무
에이치씨 영업 업무
유엔에스정보 영업 업무
유엔에스테크 영업 업무
유한회사유엔에스테크 영업 업무
이노뎁스 영업 업무
인터엠미디어 영업 업무
중부보안 영업 업무
지엠케이정보통신 영업 업무
진우에스앤씨 영업 업무
코디오 주식회사 (구 그로텍, 엔티유) 영업 업무
코리아넷 영업 업무
현명 영업 업무
디캐릭 영업 업무
메가크래프트 영업 업무
옹진전력 영업 업무
위성이앤씨 영업 업무
포에버드림 영업 업무

※ 영업상 파트너사 변경될 수 있음